본문 바로가기

몸만들기 운동기록

신타6아이솔레이트 리뷰 & 부작용과 오리지날,엣지비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보충제라 불리는 신타6! 그중에서도 가장 비싼 몸값을 자랑하는 신타6아이솔레이트!

신타6아이솔레이트에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사실 제가 처음 몸을키운다고 헬스장 등록하면서 먹었던 보충제는 옵티멈골드스탠다드 이제품을 처음 복용했었으나 저는 제가 우유를 잘먹는 나에게, 그러므로 당연히 유당불내증같은건 없는줄알았던 저에게  현실을 알려준 제품이었죠..

그 뒤로 신타6를 접했고 생각보다 많이 먹게되었네요 신타6를 시작으로 최근에는 신타6아이솔레이트만 먹은듯해요 

 

신타6아이솔레이트 초코맛!

제가 느낀점을 하나하나 설명드릴께요 

1. 맛은 신타6가 더 달고 맛난다?

신타6아이솔레이트는 맛은 좀 떨어진다고 일반적으로 알고 있으나 제 기준으로 저는 별차이 못느끼게 이것도 맛있습니다.  딸기, 바닐라, 초코맛 3가지다 먹어봤고 피넛버터(?)는 차마 용기가 안생겨 못시켜봤네요 

일단 제기준으로 맛은 초코-> 딸기 ------>>>>>>>>>>바닐라 순입니다. 

초코랑 딸기는 비슷하게 둘다 맛있으나 딸기는 좀 먹다보면 질리는감이.. 

바닐라..는 제취향 아니더군요.. 글구 넘 달아 ㅠ 

 

2. 영양성분

일단 저는 지방, 칼로리가 제일 낮고 단백질함량이 높아서 아이솔레이트를 고집하는게 아닙니다.

저는 엄청난 멸치체형을 극복하기 위해 운동을 시작했고 여전히 멸치스럽기 때문에 게이너제품을 먹어도 모자랄 정도지요. 

그나마 단백질보충제만 먹으면 생기는 잦은 설사..와 하루종일 마치 신지드화 되어 방구를 뿌리게 되는 일이 가장 적게 일어나는듯 하여 아이솔레이트를 먹습니다.

대신에 탄수화물, 지방은 다른곳에서 따로 섭취를 하는편입니다. 

저와 마찬가지로 다른분들도 마찬가지로 유당불내증으로 인해 아이솔레이트를 먹는분들이 꽤 되시더군요 ~ 

뭐 일단 용도는 신타6 오리지날이 일반 보충제라 보면 엣지 -> 아이솔레이트로 갈수록 타 영양소 대비 단백질함량이 높아지는 구도더군요 

어차피 보충제야 그냥 심신의 안정을 위해 약간의 플라시보효과를 기대하며 먹는 저이기 때문에 저런건 다 필요없지만 

각자 목적에 따라 구매하시면 될 듯 합니다.

 

신타6아이솔레이트 영양성분

 3. 부작용

대표적 부작용이라 자주 거론되는것이 여드름입니다.

물론 저는 그런증상이 없었으나 이글을 보시고 섭취하시는분들 중에 여드름이 창궐(?)하기 시작한다면 복용 중지해야겠지요

그리 흔한 증상은 아닌듯합니다.

 

4. 총평

제 기준으로 아주 만족하고 먹는 보충제입니다. 괜히 국민보충제가 아니겠죠

가격도 그리 비싼편이 아니며(물론 저가의 보충제도 많으나 이것저것 합리적으로 생각했을때 가성비 좋다고 생각함)

맛도 좋고 영양성분도 굳~ 배아플일 없고 여러모로 저랑 잘 맞는 보충제 아닐까 싶네요 

다음번에 또 보충제를 구매한다면 신타6 엣지도 한번 먹어볼생각이 있습니다.

오리지날은 무섭네요..

 

그리고 지방컷팅과 다이어트 목적으로 하시는분께도 잘 맞는다니 한번 고려해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그나저나 운동을 어제가려다가 아침에 못일어나버렸네요..

보충제가 중요한것이 아닌것임을... ㅉㅉ 정신차려야지..!

이글 보시는 모든분들 다들 득근득근하세요~!